세계일보

검색

9월 분양 앞둔 ‘서울숲 비즈포레’ 지식산업센터, 더블역세권 입지 선택

입력 : 2016-08-30 09:00:00 수정 : 2016-08-29 16:35: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비즈니스 메카로 부상한 서울숲 일대에서 다음달 만나는 지식산업센터

 

서울 성수동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서울숲 비즈포레’의 분양이 다음달 진행될 예정이다. 이 오피스가 들어서는 서울숲 일대는 초고층 고가 아파트 개발 재개가 본격화된 가운데 각종 개발 사업이 이어지면서 비즈니스 메카로 부상하고 있는 지역으로 지식산업센터로서 입지 경쟁력과 발전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서울숲 비즈포레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1가 656-439번지 외 1필지를 입지로 택했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2층, 대지면적 2,207㎡에 연면적 17,617㎡ 규모로 전체 대지면적의 20%를 공개 공지로 조성했으며, 6m 높이의 필로티 설계로 개방감을 한층 높였다.

1층을 공원 형태로 설계해 입주직원 및 방문업체의 출입에 쾌적함을 더했다. 지상 2층과 10층에는 쉬는 시간 티타임과 담소를 즐길 수 있는 휴게정원과 벤치를 설치했다.

특히 2층에 마련된 테라스 및 휴게공간과 옥상의 스카이루프정원을 통해 서울숲과 한강 조망권을 확보했다.

높은 층고가 적용된 지하 5층~지하 1층은 물건 적재가 수월하며 호실 앞 주차공간을 마련해 효율적인 물류 유통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공용창고를 제공하며 중대형 차량 주차와 여성운전자를 배려한 확장형 주차공간도 설계했다.

지상 1층에는 고품격 로비공간과 근린생활시설 및 업무지원시설이 마련되며 자전거를 보관할 수 있는 자전거 거치대도 설치된다. 지상 2층은 1층 로비와 연결되는 건강계단을 설치해 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성을 높여줄 계획이다.

또한 한강, 중랑천이 인접해 직원들의 자전거 출퇴근이 용이하며 인근에 위치한 서울숲 공원을 이용해 휴식과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갖췄다. 이마트와 주민센터, 은행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업무에 필요한 편의시설을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숲 비즈포레는 최소 전용 33㎡(구 10형)부터 구성된 중소형 오피스로 1인 기업도 부담 없는 입주가 가능하다”면서 “다양한 업종의 비즈니스를 고려한 효율적인 층별 배치를 구현했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12층까지 기업의 규모와 필요에 맞게 다양한 면적의 업무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분양 전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사옥마련 초기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다양한 세제혜택도 제공된다. 중도금 무이자 대출을 알선해 주며 2016년 기준 취득세 50%와 재산세 37.5%(5년간) 감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잔금 정책자금 대출 및 일반대출 저금리 알선도 가능하다.

서울숲 비즈포레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56, 백영성수센터 1층에 마련되어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