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유천 지키겠다" 국내외 팬연합 지지 성명

입력 : 2016-06-28 09:51:36 수정 : 2016-06-28 10:07: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네 건의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가수 겸 배우 박유천(30)에 대한 국내외 팬들이 변함 없는 지지 성명이 발표됐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유천 국내 및 해외 팬연합 성명'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서 박유천 팬연합은 "박유천에게 변함없는 지지를 표명한다"라며 "무분별하고 자극적인 언론보도로 인해 박유천 개인의 인권이 심각하게 침해 받은 점에 대해 심히 유감을 표명한다"고 밝혔다.

이어 "적법한 절차에 의해 공정한 수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언론은 더 이상 추측성 보도를 삼가달라"면서 "진실이 명명백백히 밝혀질 수 있도록 정확한 수사가 조속히 이뤄지길 촉구한다"고 밝혔다.

해당 성명서를 자신의 블로그에 옮긴 한 네티즌은 "진짜 팬들은 이 사태에 대해 조용히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한 ○○갤러리 입장이 박유천 팬의 입장 표명으로 둔갑돼 언론에 오르내리니 부득이하게 박유천을 아끼고 응원하고 사랑하는 진짜 박유천 팬들이 성명서를 발표하게 되었음"이라며 해당 성명을 발표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박유천에 대한 열렬한 응원과 지지를 표명한 해외 팬들의 '인증샷'도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에서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칭다오, 광저우, 청두, 그리고 태국 등 수많은 팬들은 'Stand by you, Park Yuchun' 'Believe in Yuchun' '박유천 지켜주겠습니다' 등의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자신들의 입장을 천명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