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음악중심' AOA, 네티즌들 "이번 일을 계기로 많은 것을 잃고 배웠을 것이다"

입력 : 2016-05-28 21:47:55 수정 : 2016-05-28 21:47: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AOA 출연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그룹 AOA가 2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으로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다. 이와 함께 '음악중심' AOA에 대한 다양한 네티즌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AOA는 이날 '음악중심'에서 섹시한 안무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굿럭(Good Luck)’ 무대를 선사했다. 그들은 특히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의상으로 매혹적인 모습을 자랑했다.

AOA는 또한 핫 팬츠와 파란 크롭탑, 그릴고 화이트 점퍼를 입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와 함께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 계기로 많은 것을 잃고 배웠을 겁니다. 더 성숙하고 멋진 가수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화이팅 입니다. 열심히 활동하세요. 최근들어 다방면으로 설현처럼 이쁜 아이돌은 못본거 같아요-esk7****" "안중근이라서 욕하는것인가. 설현이라서 욕하는것인가. 안중근 의사의 숭고한 업적과 신념보단 그저 비난의 대상에 관심이 있는 것 같아 보이는건 나 뿐인가?-newp****" "한국을 대표하는 한국 홍보 대사라는 자리는 참으로 명예롭고 영광스러운 자리입니다. 그렇다면 그에 걸 맞는 책임과 의무를 다 해야합니다-snow****" 등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그러나 이들의 반응은 개인의 평가일 뿐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봐야 되겠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