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특집] 삼성화재 ‘모두모아 건강하게’

입력 : 2016-05-25 02:00:00 수정 : 2016-05-25 08:27: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건강·손해보험 통합… 고객 상황 따라 설계 가능 삼성화재는 고객 상황에 따라 맞춤 컨설팅이 가능한 통합보험 ‘모두모아 건강하게’를 최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섰다. 이 상품은 사망, 상해, 진단비, 수술비, 실손의료비 등 건강보험 외에 손해보험 고유의 담보인 운전자 비용, 화재 위험, 배상 책임까지 하나의 상품 가입으로 보장 가능한 통합보험이다. 또 15년마다 보장내역 재점검을 통한 고객의 상황별 재무설계가 가능하고, 환급금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모두모아 건강보험’은 가입자 사정에 따라 맞춤 컨설팅이 가능한 통합보험이다.
삼성화재 제공
사망·상해·진단비 등은 한 번 가입으로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고, 경제활동이 왕성한 시기에 집중적인 보장을 원하는 고객은 60세·65세 만기 담보를 추가로 가입할 수 있다. 15년 동안 보험료 인상 없이 계약유지가 가능하며 15년 후에는 고객 경제 상황에 맞게 보장내역 재컨설팅을 통해 재가입 또는 환급금 수령이 가능하다.

보험 기간 중 최초 암 진단 확정일로부터 2년이 지나 새로운 암이 발생하거나 기존의 암이 전이·재발·잔존한 경우에는 재진단 때마다 최대 2000만원의 진단비를 지급하는 등 암 보장이 확대됐다. 상해 또는 질병으로 수술하는 경우 입원수술 시 20만원, 통원수술 시 10만원을 보상한다.

이 상품은 고객이 납입기간 동안 쌓은 적립금을 저축성보험으로 계약 전환하여 만기·해지 시 매년 또는 매월 분할해 수령할 수 있다. 또 장례용품 서비스, 홈케어 서비스 등 일정 조건이 충족되면 추가적인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모두모아 건강하게’는 업계 최초로 통합보험을 출시한 삼성화재의 대표상품인 만큼 다양한 보장과 혜택을 담아서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맞춤법 설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