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축구국가대표 이근호, 6살 연하와 11월 결혼

입력 : 2016-05-24 10:32:10 수정 : 2016-05-24 10:32: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축구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이근호(제주 유나이티드)가 11월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의 결혼준비를 담당하는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측은 이근호가 오는 11월 18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동덕여대 성악과를 졸업한 6살 연하의 예비신부와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같이 서있는 모습으로도 풋풋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발산, 어떠한 포즈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근호는 “2012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좋은 만남을 가져오다 서로 호감을 갖고 2년 정도 정식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예비신부가 연애하는 동안 자주 만나지 못하는 운동선수 직업의 특성을 잘 이해해 주었고 특히 경기가 있는 날이면 세심한 배려와 이해심으로 일관하는 착한 마음씨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카타르에 혼자 나가있으면서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과 편안함을 안겨주는 예비신부가 많이 그리웠고 항상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이 더욱 커졌다. 예비신부의 나이가 어려 한편으로는 결혼을 거절하지 않을까라는 걱정도 있었지만 다행히 예비신부도 혼자 지내는 나의 모습을 언제나 안쓰러워했고 평생 곁에 있어주고 싶다고 말해주었다”고 덧붙였다.

이근호 커플의 신혼여행지는 아직 미정이며 신접살림은 향후 구단이적에 따라 옮겨 다닐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