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딴따라' 혜리-강민혁, '설렘 폭발 케미' 비하인드 사진 공개

입력 : 2016-05-01 11:41:28 수정 : 2016-05-01 15:22: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BS 드라마 '딴따라'에서 연인 같은 설렘 폭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혜리와 강민혁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극중에서 혜리(정그린 역)와 강민혁(조하늘 역)은 친남매는 아니지만, 남매처럼 함께 살아온 사이로 극중 혜리는 오직 강민혁만을 생각하는 열혈 누나로 강민혁은 무심한 듯 시크하게 누나를 챙겨 세상에 없을 '썸타는 남매 케미'를 뽐냈다.

두 사람은 남매인 듯 남매 아닌 ‘썸타는 남매케미’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지난 4회에서 이들이 친남매가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시청자들은 안도했다. 이처럼 두 사람의 케미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일 공개된 사진에는 시청자를 심쿵하게 만든 혜리와 강민혁의 케미의 비결이 담겨 있다. 사진 속 혜리는 입을 활짝 벌리고 눈 앞에 놓인 누군가의 주먹을 앙 깨물려고 하고 있다. 얼굴 가득 장난기와 웃음이 혜리 특유의 활발한 에너지를 보여준다.

이처럼 혜리의 애교 넘치는 장난을 받아주고 있는 상대는 바로 강민혁이다.

그는 혜리의 장난에 주먹을 내어주더니 혜리의 비글미에 웃음을 빵 터트렸다. 특히 현장에서도 강민혁의 츤데레 매력은 폭발하고 있다.그는 강렬한 햇빛을 그늘을 찾는 혜리를 보고는 아역배우 조연호(나찬희 역)와 함께 일일 혜리 전용 그늘막이 돼 주는 특급매너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딴따라’는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

뉴스팀 new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