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LG생활건강 보닌, '원피스'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입력 : 2016-02-16 10:49:29 수정 : 2016-02-16 10:49: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남성화장품 보닌이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원피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 것은 보닌이 처음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를 통해 아이들 같은 감성과 취향을 추구하는 키덜트족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보닌이 '원피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제품은 '보닌올인원모이스처'와 '보닌올인원하이드레이트', '보닌퓨어후레시 스킨토너 및 에센셜에멀전' 세가지로, 모두 원피스 텀블러가 포함된 세트로 구성됐다.

보닌올인원은 한번만 발라도 간편하게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건성피부용 '보닌올인원모이스처'는 천연 보습제가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고농축 올인원 화장품이며, 지성피부용 '보닌올인원하이드레이트'는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공급하는 산뜻한 사용감의 올인원 화장품이다.

보닌퓨어는 저자극 마일드 스킨케어 라인으로, 클라우드 베리, 타즈마니안 워터, 마누카 허니 등 청정한 자연환경으로부터 선별한 깨끗하고 순수한 자연 유래 성분인 '폴라퓨어(Polar Pure™)'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준다.

특히 '보닌퓨어후레시 스킨토너'는 산뜻하고 시원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피부 각질을 정돈해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보닌퓨어에센셜에멀전'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을 제공해 매끈하고 유연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한편 보닌올인원원피스 콜라보 세트는 LG생활건강 보떼매장과 마트에서, 보닌퓨어원피스콜라보 세트는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H&B(헬스&뷰티) 스토어에서 각각 구입할 수 있다.

헬스팀 이경호 기자 kjeans2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