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봄을 준비하는 체형관리 산삼비만약침 인기

입력 : 2016-01-25 15:22:01 수정 : 2016-01-25 15:22: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광주미담한의원 김윤진원장에게 듣는 비만치료노하우

▲ 광주미담한의원 김윤진원장
얇아지는 옷을 준비하는 봄을 앞두고 겨울철 늘어난 살들을 보며 여성들의 다이어트계획으로 바쁜 나날들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꾸준한 운동과 관리가 중요한 다이어트는 작심삼일로 끝나기 쉬운 실천이 어려운 계획이다. 또한 단기간에 그 효과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실천하기 더욱 어렵게 만든다.

혼자서 실천하기 위해서는 많은 의지가 필요한 다이어트, 많은 사람들이 비만클리닉을 통한 전문적인 비만관리를 받기 위해 찾아가고 있지만, 다이어트를 위한 시술과 수술 등에 따른 부작용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적지 않다. 지방흡입술을 받다가 마취에서 깨어나지 못하는가 하면, 살 빠지는 주사라 불리는 시술을 받고 나서 시술 부위가 변색되거나 심한 멍이 들기도 하고 심한 통증을 호소하는 체형시술부작용사례들을 언론매체를 통해 심심찮게 볼 수 있다.

때문에 안전한 다이어트방법인 한방다이어트가 뜨거운 감자이다. 한방다이어트는 환자의 건강상태와 체질을 진단하고 환자에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관리가 이루어 지기 때문에 그 효과와 만족도가 높은 것이다.

특히 대한면역약침학회와 한방비만학회가 2년간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산삼비만약침이 안전한 다이어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산삼비만약침은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알려진 산삼, 우황, 사향, 웅담을 배합하여 비만치료에 최적화된 약침으로 2년간의 동물실험과 임상시험으로 인체의 안전성 및 비만치료효과를 논문을 통해 입증 받았다. 또한 산삼약침은 지방분해대사를 촉진해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뿐만 아니라 기초대사량을 늘려 지질 농도를 감소시킨다. 따라서 뱃살부터 팔뚝과 허벅지 등 과 같은 국소 부위 사이즈 감소에 특화된 기술이다.

산삼약침에 대해 광주다이어트한의원인 미담한의원 김윤진원장은 “산삼비만약침은 화학물질이 아닌 천연추출물을 사용하여 짧은 시간 안전하게 고민하고 있는 부위의 사이즈를 줄일 수 있어 광주한방다이어트를 찾는 환자들의 만족이 높은 편입니다. 특히 출산 후나 나이로 인해 약해진 관절이 부담돼 운동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부담을 줄여 40대 이상 환자들의 상담이 많은 비만치료방법입니다.”라고 말했다.
▲ 광주미담한의원

광주비만치료에 이름난 광주한의원 미담한의원(광주 서구 치평동 1260)은 다이어트, 비만, 여드름 클리닉 등 피부한방과 성형 등 맞춤관리 안내로 첨단의료시설과 함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진료시스템과 독립된 진료 공간으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상무지구다이어트한의원이다.

광주미담한의원 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3단계로 나눠 한약, 집중케어, 식이지도로 체질개선을 통해 다이어트 중 생길 수 있는 문제들을 예방하는 탕과 감량 후 요요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환을 개별 맞춤으로 처방한 뒤 고주파, 음파진동기카복시, 지방분해침, 체형관리 마사지 등을 통해 집중케어를 이어간다. 마지막으로는 비만 치료에 핵심인 생활습관개선을 위해 식습관 지도와 자신의 생활환경에 맞는 최적의 관리프로그램으로 요요현상은 물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게끔 돕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