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량현량하 부친상 '인스타그램에 남긴 父 초상화'

입력 : 2015-11-30 18:11:29 수정 : 2015-11-30 18:51: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쌍둥이 남성듀오 량현량하가 갑작스러운 부친상을 당했다.

량하는 30일 인스타그램에 아버지의 초상화와 함께 "저희가 오전에 다급한 연락을 통해 아버지께서 갑자기 심장마비로 돌아가셨단 걸 알게 됐다"로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지금 부산으로 내려가는 길인데 많은 분들이 소식을 듣고 연락을 주고 있다"라며 "아직 부산에 도착하지 않은 상황이라 이 모든 것이 믿겨지지도 않고, 믿고 싶지도 않아서 답변을 못 드리고있다"라며 착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량하는 "이런 소식을 SNS를 통해 말씀드리는 건 두 가지 이유가 있다"라며 "첫번째는 지금도 손이 떨리고 저희를 걱정해주시는 분들께 한 분 한 분 답변을 못드릴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 그리고 두번째는 어릴 때 저희 아버지를 기억해주시는 팬들께도 이 소식을 전해야 할 것 같아서"라고 적었다. 

이어 "가족처럼 지내셨던 분들이 많으시기에 아버지를 기억해주시는 모든 분들. 마음으로라도 아버지께서 좋은 곳으로 가실 수 있게 기도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아버지 초상화 그림은 저희 누나 량희가 고등학생 때 아버지 생신선물로 그려드린 거라 의미있는 사진이 될 것 같아서 이렇게 올렸다"고 덧붙였다. 

1987년 부산에서 출생한 량현과 량하는 2000년 12세의 어린 나이에 가요계에 데뷔, '학교를 안갔어!' '춤의 뭐길래' '쌍둥이 파워' 등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량하 인스타그램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