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獨 성인용품 가게서 화재…남성은 왜 구조를 거절했을까?

입력 : 2015-11-26 10:05:52 수정 : 2015-11-26 10:32: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독일의 한 포르노 가게에서 화재가 발생한 가운데 끝까지 소방관의 손길을 뿌리친 남성에게 네티즌들의 조롱 아닌 조롱이 쏟아지고 있다. 그가 소방관의 도움을 거절했던 이유는 시청 중인 성인영화가 절정에 다다르고 있었기 때문이다.

지난 25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에 따르면 이날 독일 함부르크 레파반에 있는 한 포르노 가게에서 불이 났다. 화재 당시 가게 안에서는 한 남성이 ‘Throbbin Hood’라는 제목의 성인영화를 보던 중이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조대는 가게 안에서 남성을 발견하고는 끄집어내려 했다. 그러나 남성은 구조되기를 거절했다. 연기가 자욱한 가운데 그가 시청 중인 성인영화가 끝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영화는 절정에 다다르고 있었다.

승강이 끝에 남성은 바깥으로 끌려 나왔다. 화가 난 그는 “난 7.5유로(약 1만원)를 냈다”며 “아직 영화가 끝나지 않았다!”고 소방관에게 고래고래 소리 질렀다. 고함치는 와중에도 그는 가게에서 마신 연기 때문에 계속 기침해댔다.

소방서 관계자 마틴 슈나이더는 “잠긴 문을 부수고 남성을 구출했다”며 “연기를 마신 탓에 잠시 병원에서 치료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게 업주와 종업원 등 2명이 화재로 약간의 부상을 당했으나, 이들은 병원 치료를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좀처럼 접할 수 없는 희한한 사건에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한 네티즌은 “남성을 존경하라”며 “그의 말은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런던에서 접속한 네티즌은 “굳이 기사를 읽지 않아도 제목을 본 순간 어떤 내용인지 알아챘다”고 댓글을 달았으며, 영국의 또 다른 네티즌은 “‘절정’은 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단어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사진=영국 데일리메일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