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12월 4일 크리스마스 앨범 '디어 산타' 출시

입력 : 2015-11-25 11:15:35 수정 : 2015-11-25 11:20: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서현으로 구성된 유닛그룹 태티서가 크리스마스 앨범으로 돌아온다.

태티서는 12월 4일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디어 산타(Dear Santa)’의 전곡 음원을 공개키로 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디어 산타’는 태티서가 미니앨범 ‘할라(holler)’ 이후 1년 3개월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반이자 처음 발표하는 크리스마스 앨범인 만큼 올 겨울 듣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최고의 연말 앨범이 될 전망이다.

태티서는 앞서 ‘트윙클’, ‘할라’ 등 히트곡으로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며 전세계 음악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음은 물론 패션, 헤어스타일 등 소녀시대-태티서만의 색깔이 담겨있는 특별한 콘셉트로도 매번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는 올 여름 정규 5집의 성공적인 트리플 타이틀 활동을 통해 최정상 걸그룹의 면모를 재입증한 데 이어 가을에는 태연 첫 솔로 앨범 ‘I’로 음악 차트 평정, 올 겨울에는 소녀시대-대태티서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앨범을 출시하며 대박을 예고하고 있어 2015년은 다시 한번 소녀시대의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25일 페이스북 SM타운 페이지, SM타운 글로벌L 트위터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소녀시대-태티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 이미지를 오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