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디엔컴퍼니, 이지듀EX 베리어컨트롤 라인 출시

입력 : 2015-11-16 13:07:24 수정 : 2015-11-16 13:07: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소아부터 성인까지, 특정 부위 반복되는 악건성 피부전용

 


디엔컴퍼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이지듀EX(EasydewEX)의 새로운 라인인 '베리어컨트롤(Barrier Control)' 라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베리어컨트롤은 특정 부위에 반복되는 악건성 피부에 적합한 전문 화장품 라인으로 △페이스&바디크림 50ml, △바디워시 200ml 총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지듀EX 베리어컨트롤 페이스&바디 크림'은 피부 건조증에 기인한 가려움증을 완화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 각질층 멀티 라멜라 구조(피부 각질층 지질성분들이 구성하는 구조)를 재현한 제형 기술로 빠르고 깊숙이 흡수되어 오래도록 지속되는 보습감을 제공한다. 얼굴, 몸 등 건조함이 특히 심한 국소부위 위주로​수시로 덧바르면 좋다.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 sh-Oligopeptide-1(DW-EGF) 및 피부 지질층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줄 뿐만 아니라 만 2세~10세 이후 유소아 대상 피부 건조증에 의한 피부 가려움증 완화되는 유의미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했다.

이 밖에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누적자극·감작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유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이지듀EX 베리어컨트롤 바디 워시'는 특정 부위에 반복되는 악건성 피부가 있는 유소아 및 성인의 연약한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약산성 바디 워시다.

몸을 세정하기 위해서 필요한 DW-EGF를 포함해 꼭 필요한 성분만 함유한 순수한 바디 워시로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과 같은 연약한 피부에 남아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 또한 최대한 배제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베리어 컨트롤 발매로, 이지듀EX는 리페어컨트롤, 레드컨트롤, 트러블컨트롤, 프로 컨트롤 및 스칼프 컨트롤 라인과 함께 피부 고민 별 전문 제품 라인6종을 갖추게 되었다"며 "언제나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지듀EX는 한국 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5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병원 화장품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헬스팀 김봉수 기자 bs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