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멜비타, 삼성역 파르나스 몰에 매장 오픈

입력 : 2015-10-08 18:02:25 수정 : 2015-10-08 18:02: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Melvita)가 서울 삼성역 파르나스 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멜비타 매장은 파르나스 몰 입지의 특성을 살려 기존의 매장과 차별화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피부 고민에 따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동선으로 DP 되어 있으며, 브랜드의 상징인 헥사고날 모티브와 유기농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신하는 식물이 곳곳에 배치돼 인상적이다.

멜비타는 삼성역 파르나스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시 멜비타의 베스트셀러인 로즈 에센스워터 25ml와 아르간 오일 5ml 2종 키트를 에코백 또는화분과 함께 제공한다. 또한 파르나스 몰에서 발행하는 모든 영수증에 아르간 오일 5ml 교환 쿠폰을첨부하는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멜비타 관계자는“지난 신세계 강남 파미에 스트리트에 이어 삼성역 파르나스 몰까지 새로운 복합 쇼핑몰에 멜비타 신규매장을 오픈 함에 따라 소비자와의 만남의 기회가 확대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파르나스 몰의 주요타깃인 오피스 우먼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합리적이면서, 신선한 프로모션 등을 계획할 예정"라고 전했다.

멜비타는 신사동 가로수 부티끄, 여의도 IFC몰,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 파미에 스트리트를 포함해 현재 6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