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다이어트에 실패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은?

입력 : 2015-10-06 14:56:52 수정 : 2015-10-06 15:40: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다이어트는 여성들의 끝없는 숙제일 것이다.

과거 가을, 겨울에 살이 찌면 봄과 초여름에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며 여름을 보내는 분들이 많았을 것이다.

그럴 경우 대부분이 굶는 방법을 선택해 건강에 무리가 오기 쉽다. 게다가 여름에 급하게 다이어트 하다가 실패할 경우 그 해 여름은 최악이다.

그래서 요즘은 가을, 겨울에도 다이어트를 하며 적당히 유지를 하여 여름에 급박하게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다이어트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

많은 다이어트 방법 중 최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로 해외에서 주목 받은 것이 있다고 한다.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이 그것으로 해외에서 다이어트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다.인체시험을 통해 다이어트 효과에 대한 검증을 하여 해외 각종 매스컴에 소개가 되었다.

성인 102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결과 체중이 12.8kg 감소 하였고 허리둘레가 16.19cm 감소하였다.


국내에서도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소원다이어트가 출시되어 화제다.

홍진영의 다이어트로 유명한 샹떼꼬르와 그 외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정평이 난 체르엠㈜에서 출시하여 기존 다이어트를 성공한 많은 사람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그리고 서울에서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소원다이어트에 관련된 사진을 보셨을 수도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소원다이어트는 ‘소원을 말해봐’라는 컨셉으로 현재 옥외광고를 진행 중이며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며 주목 받고 있다. 소원다이어트를 구매하신 고객들의 반응은 ‘먹기 편하다’, ‘젤리 형태여서 먹는 재미가 있다’, ‘재구매 계획이 있다’ 등 긍정적인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라고 전했다.


소원다이어트는 휴대하기도 편하고 하루에 한 포 식사 전에 먹으면 되는 간편함과 더불어 젤리형태로 식감도 좋고 망고의 맛도 느낄 수 있다.

때문에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실패를 많이 하신 분들께는 좋은 정보가 아닐 수 없다.

소원다이어트는 현재 이벤트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www.soonediet.co.kr) 에서 찾아 볼 수 있으며, 전화(1670-7207)을 통해 무료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