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강력함으로 유선청소기를 압도하다”

입력 : 2015-09-01 16:45:19 수정 : 2015-09-01 16:44: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리딩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더욱 강력해지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노즐 설계로 최상의 흡입력을 자랑하는 ‘울트라파워’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울트라파워’는 강력한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4시간 쾌속 충전만으로 최대 1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단 한 번의 충전으로 넓은 공간을 용이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리튬이온 배터리가 갖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배터리가 방전될 때까지 변함없이 일정하고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 연속 사용 시간 내내 뛰어난 먼지 제거력을 자랑한다. ‘울트라파워’에 사용되는 배터리 팩은 수명이 다할 시 언제라도 교체 가능하여 배터리 팩만 교체하면 마치 새 제품처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울트라파워’는 업그레이드된 노즐을 통해 강력한 리튬이온 배터리의 성능을 극대화시킨다. 노즐의 먼지를 흡입하는 홈을 더욱 넓게 설계하면서, 내부 공기의 흐름을 일컫는 ‘에어 플로우(Air Flow)’를 원활히 해주어 공기의 흐름을 증폭시키는 기능을 더했다. 여기에 더 커진 노즐부 바퀴를 장착하여 부드러워진 핸들링과 함께 마룻바닥부터 카펫 위까지 완벽한 바닥먼지 제거력을 갖춘 제품으로 거듭났다.

강력한 리튬이온 배터리와 먼지 제거력 외에도 ‘울트라파워’는 소비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다. 180도 자유로운 핸들링을 제공해 의자와 가구 사이 등 구석을 청소할 때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했고, 청소 중 잠시 다른 용무를 볼 때에는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편리하게 세워 둘 수 있다. 여기에 버튼 하나만 누르면 흡입구 부분에 엉킨 머리카락을 자동으로 잘라 흡입하는 ‘브러쉬 롤 클린’ 기능과 어두운 곳 구석구석까지 밝혀주는 LED 라이팅 기능까지 갖추었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력한 파워의 무선청소기인 ‘울트라파워’는 한 단계 진화했다. 유선청소기를 압도하는 강력한 흡입력과 소비자 편의성을 갖춘 ‘울트라파워’가 국내 무선 청소기 시장에 혁신적인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일렉트로룩스는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며 연구개발에 투자하여 기존 제품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제품 출시를 위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