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점 4일 개관

입력 : 2015-09-01 10:37:24 수정 : 2015-09-01 10:36: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롯데시네마는 오는 4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을 개관한다. 이번 개관으로 롯데시네마는 총 105개 영화관 736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은 총6개관 889석으로 롯데아울렛 광교점4층에 위치한다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은 약 1,000여대 주차가 가능하며 2016년에는 신분당선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이 입점되는 롯데아울렛 광교점은 아울렛과 식당가 및 오피스텔까지 갖추고 있어 원스톱 쇼핑문화 생활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은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일에는 오픈기념 ‘무료 시사회’ 가 총 14편의 영화가 18차례 2,667석 규모로 진행된다. 미개봉작인 ‘사도’를 비롯한 최신 개봉작인 ’치외법권’, ’미쓰와이프’, ’오피스’ 등이 상영되며, 자세한 상영영화 및 상영시간표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모바일 앱 또는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팝콘 무료 증정’이벤트도 진행돼 무료 시사회가 열리는 9월 3일부터 선착순 5천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티켓을 소지한 고객이라면 수령 가능하다. 아메리카노와 영화를 함께 즐기는 고객을 위한 ‘브런치 시네마 IN 광교아울렛’ 이벤트도 준비했다. 2015년 9월 7일부터 9월25일 평일 중, 당일 14시이전 영화 관람 고객은 아메리카노와 핫도그 또는 나쵸 또는 오징어로 구성된 아메리카노 셋트를 5,0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현장 홀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홀에 설치된 이벤트부스의 QR코드를 인식하여 참여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최고급 레스토랑 ‘라세느’의 식사권을 1인 2매,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그 외 다양한 정보는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사진 제공=롯데시네마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