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불후의 명곡' 조정민, '실검'상위권 장악하며 라이징 스타로 등극!

입력 : 2015-08-29 22:14:56 수정 : 2015-08-29 22:35: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요즘은 조정민 시대이다.

조정민이 TV에 출연하면 네이버, 다음 등 대형포탈사이트에는 어김없이 조정민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뜬다.

29일 KBS2 '불후의 명곡'에서 그랬고, 26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도 그랬다.

이날 '불후의 명곡'에서는 조정민이 노래를 부르지 않았음에도 오후 7시 20분쯤부터 상당기간 다음 포탈 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조정민은 솔직담백한 입담과 함께 피아노 연주를 멋지게 해내는 등 다양한 재주를 선보이며 네이버, 다음 '실검' 1위를 이틀 연속 차지했다. 한마디로 2015년 '라이징 스타'의 자리를 굳건히 한 순간이었다.

이같은 상황은 이전 이효리와 장윤정 등이 톱스타로 거듭날 때와 비슷한 상황이다. 핑클에서 솔로로 독립한 이효리는 '텐미닛'을 발표한 후 각 포탈 싸이트 1위를 선점했었고, 장윤정도 폴카 트로트곡 '어머나'로 인기를 끌면서 '실검' 1위를 장악했다. 

따라서 조정민의 이번 '실검 1위 등극'은 또 한명의 톱스타 탄생을 예고하는 것이다.

이제 "한국 가요계는 또 다른 스타의 등장을 예의주시하고있다"는 한 문화평론가의 말을 곧 실감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조정민은 9월 5일'불후의 명곡'에서 미국 팝가수 신디 라퍼의 'she bop'을 번안한 왁스의 '오빠', 엄정화의 'festival' 등을 열창, 또 한번의 기적을 일궈낼 것으로 보인다. 

[사진=루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