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휴가지에서도 놓칠 수 없다! '유형별 바캉스 아이템'

입력 : 2015-08-04 16:39:08 수정 : 2015-08-04 16:42: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바캉스 짐 준비로 분주한 사람들이 많다.

일 년에 한 번 있는 여름 휴가를 200% 즐기기 위해, 주목받을 수 있는 모든 아이템들을 빠짐없이 섭렵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이 중에서 비키니, 비치웨어, 선글라스 등을 포함해 개성있는 패키지에 똑똑한 기능까지 갖춘 뷰티아이템은 단연 필수다. 휴가지에서 패셔니스트의 면모를 뽐내며, 피부 케어까지 할 수 있는 트렌디한 바캉스 아이템들을 유형별로 제안한다. 


◆ 손끝까지 주목받는 잇(It) 아이템으로 완전 무장한 ‘엣지형’

휴가지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완벽함을 유지하고 싶다면, 파우치에서 꺼낼 때 가장 먼저보이는 뷰티아이템 먼저 신경쓰자.

손 끝의 활기찬 바캉스 네일과 어우러진 유니크하고 개성있는 팩트, 그리고 립스틱은 그들의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마몽드에서 마리몬드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한 ‘커버 파우더 쿠션_복숭아꽃 에디션’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플라워 패턴을 활용한 제품으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휴가지 팩트이니 눈여겨 볼 것. 

복숭아 꽃물은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채워주고, 컨실러와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해 잡티는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게 특징이다. 복숭아꽃 파우더가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면서 쿠션 하나만으로 반사판 댄 듯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라네즈의 인텐스 립 젤도 눈여겨볼 것. 입술에 젤 네일을 바른 듯 고광택, 고발색, 고보습을 선사하는 립 젤 제형이다. 

◆ 스킨케어+메이크업, 페이스+바디 똑똑함 갖춘 '실속형'

'비포&애프터' 바캉스케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평소에도 수분과 미백 관리에 깐깐하고 투철한 실속형이라면? 휴가지에서도 평소처럼 관리 할 수 있도록 멀티 기능으로 파우치는 줄여주고, 복잡한 단계는 생략해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올해 7월 선보인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는 열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미스트로 수선화가 함유돼 있어 피부에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준다. 에이프릴 스킨의 매직 스노우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크림단계에 사용하는 미백크림이다.

이 제품은 바르는 즉시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톤보정 기능을 갖춤은 물론 바른채로 잠들 수 있어, 메이크업 기능을 가진 미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토니모리 순수에코 대나무 시원한 물 수딩 젤은 대나무의 수분 성분을 함유해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페이스와 바디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한가지 제품으로 휴가지에서 지친 피부 전체를 케어할 수 있어 간편하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