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헤라 루즈 홀릭, 글로우-실크 타입 출시

입력 : 2015-08-04 14:15:33 수정 : 2015-08-04 14:15:3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헤라가 올해로 론칭 11주년을 맞이한 루즈 홀릭 '글로우 타입'과 '실크 타입'을 새롭게 출시한다.

2004년 첫 선을 보인 헤라 루즈 홀릭은 서울의 감성을 닮은 감각적인 컬러와 선명한 발색력으로 국내 립 메이크업의 대표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2013년에 선보인 ‘루즈 홀릭 서울리스타’는 한국여성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피치 빛 핑크’로 출시 직후 3주 만에 초도 수량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올해 1월 새롭게 선보였던 루즈 홀릭은 ‘전지현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매출 100억 원을 뛰어 넘었고, 여배우들을 포함해 수많은 셀럽들의 '잇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헤라는 빛을 머금은 듯한 윤기를 선사하는 글로우 타입과 가볍고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실크 타입의 루즈 홀릭을 이달 출시한다.

10홋수로 선보이는 루즈 홀릭 글로우 타입은 빛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윤기의 텍스처로, 투명하면서도 섬세한 컬러가 풍부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매혹의 고선명 글로시 립스틱이다.

유리알 같은 맑은 필름형 투명막을 사용하여 수분 증발을 막고 부드럽게 발리는 하이브리드 텍스쳐를 구현하였다. 때문에 입술에 바르는 순간 녹아 내리며 발색되는 것이 특징. 또한 펄-안료 결합 기술을 적용하여 펄과 안료가 따로따로 들어 가지 않고 결합된 하나의 원료로 사용되어 투명하면서도 선명한 컬러로 발색된다. 군더더기 없이 딱 맞게 떨어지는 세련된 블랙 H라인 스커트를 옮겨 놓은 심플한 용기는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할 매력적인 포인트다.

4홋수로 선보이는 루즈 홀릭 실크 타입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는 얇고 가벼운 텍스처로, 감각적인 볼드한 컬러가 선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매혹의 고발색 립스틱이다.

왁스 사용을 최소화하고 가볍고 표면적이 넓은 파우더를 다량 사용하여 립스틱의 두께를 줄이고 가벼운 무게감을 구현했다. 기존보다 더 가벼운 색소를 채용하여 뭉치지 않고 고르게 퍼져 더 밝고 선명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가벼운 실리콘 오일을 사용하여 슬라이딩이 잘 되면서 높은 밀착력을 선사하고 친수성 원료를 사용하여 입술 피부 위의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시간이 흘러도 촉촉한 입술을 경험할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