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심야식당' 조동혁-강예솔, 순수하고 가슴 떨리는 순애보!

입력 : 2015-08-01 09:50:44 수정 : 2015-08-01 09:50: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제공=(주)바람이분다
‘심야식당’ 조동혁-강예솔이 그리는 순수한 순애보는?  

오늘 방송 예정인 SBS ‘심야식당’(제작 (주)래몽래인 (주)바람이분다, 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 측은 특별손님 배우 조동혁-강예솔이 그려갈 로맨스 이야기 9화 ‘떡갈비’편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조동혁은 경기 중 얼굴이 퉁퉁 부운 채, 복싱 링 로프에 가까스로 몸을 지탱하고 있다. 또한 배우 강예솔이 그 모습을 안타깝게 지켜보고 있어 두 사람 사이의 미묘한 감정 기류를 포착할 수 있다.  

지난 방송 말미 ‘떡갈비’ 편의 예고 영상에서는 복싱 선수 용룡으로 분한 조동혁이 미모의 간호사인 강예솔에게 첫 눈에 반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두 사람이 그려갈 로맨스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제작사 관계자는 “복싱 밖에 모르는 순수한 남자 조동혁이 한눈에 반한 강예솔에게 전하는 소박하지만 진지한 사랑이 이번 회의 관전 포인트다. 두 사람은 비주얼 뿐만 아니라 수줍은 순애보 연기까지 완벽 케미로 촬영을 마쳤다. 꼭 본방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된 독특한 형식의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스토리를 전하고 있으며 오늘밤 12시 20분 9, 10화 2편이 연속 방송된다.

여창용 기자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