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 출시

입력 : 2015-07-29 11:06:38 수정 : 2015-07-29 13:12: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이오페는 강한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차에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최적의 컨디션을 선사하는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여름에는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노화가 급속히 빨라지기 때문에 칙칙해진 피부와 잡티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는 피부 진정 및 항산화를 위한 집중 케어 아이템으로, 바이오 에센스 1회 사용량(3ml)의 7배를 함유하고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피부 활성 효소인 티오레독신을 동일하게 재현한 아이오페만의 독자 성분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가 93.7% 함유된 제품.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아이오페의 대표 바이오 제품이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재질로 구성된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는 피부 위에서 들뜨는 현상이 없는 우수한 밀착력과 보습력이 특징이다. 하단 폭과 길이를 대폭 늘려 얼굴은 물론 턱 선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게 했다. 냉장 보관 시 쿨링감이 배가되며 피지 분비로 인해 넓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뜨거운 태양과 높은 기온으로 피부가 지치기 쉬운 여름에는 피부를 위한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며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는 한여름에도 끄떡없는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줄 것”이라고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