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자신을 바꾸고 싶었던 한 여성의 코스튬

관련이슈 오늘의 HOT 뉴스

입력 : 2015-07-27 12:23:24 수정 : 2015-07-27 13:54: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의‘제시카 래빗’을 코스튬한 크리스틴.
자신을 보다 긍정적으로 바꾸며 사람들 앞에 당당하게 서기로 마음먹은 여성은 사람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는 코스튬플레이를 하기로 마음먹었다.

26일(현지시간) 영국데일리메일은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사는 크리스틴 라나(24)의 독특한 자기개발을 소개하며 소심했던 그녀는 이제 당당하고 멋진 여성으로 변신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나는 조용하고 소심한 성격이었다”고 자신을 소개한 크리스틴.

그녀는 낮은 자존감이 고민이었다. 사람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만들기도 인생의 굴곡을 유연하게 대처하기도 어려웠기 때문이다.

그렇게 자신의 숨겨진 모습을 찾지도 알지도 못한 채 무려 24년을 소심녀로 살아온 크리스틴은 애니메이션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의 캐릭터 ‘제시카 래빗’을 보고 감았던 눈을 뜨게됐다.

애니메이션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의 캐릭터 제시카 래빗.
만화 속 제시카의 매력적인 웨이브와 섹시한 모습을 따라 해보기로 한 크리스틴은 화장대로 달려가 그렇게 첫 코스튬을 하게 됐다. 그리고 화려하게 변신한 자신의 모습을 소셜 미디어에 공개했다.

원래 미녀여서 반응이 좋았는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의 반응은 깜짝 놀랄만했다. 크리스틴은 순식간에 3만명이 넘는 팬을 거느리게 됐고 팬들은 그녀와 사진찍기 위해 긴 줄을 서며 한참을 기다려야 했다.
툼 레이터 코스튬.
스크림 코스튬.
공주 코스튬.
모델활동.
자신의 숨겨진 모습을 발견한 크리스틴은 “정말 좋은 느낌을 받았고 당당하고 밝아진 나를 느꼈다”며 “낮선 사람을 만났을 때 코스튬은 좋은 얘깃거리가 된다”고 말했다.
평상시 모습.
크리스틴의 변신을 지켜본 사람들은 그녀를 지지하며 좋은 말을 이어갔지만 일부는 악성 댓글을 남겼다. 그녀는 "악성 댓글에는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기로 했다"며 '예전과 달라진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동준 기자 blondie@segye.com
사진= 데일리메일, 크리스틴 페이스북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