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입력 : 2015-07-23 17:38:31 수정 : 2015-09-22 16:59: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날씨가 선선해 지는 것을 보니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게다가 곧 다가오는 추석에는 많은 음식과 함께 과식하기 쉬워 식이요법에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다.

추석이 지난 후 과식 때문에 스스로 충격에 휩싸이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또한 평소에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식이요법에 어려움을 느낀 적이 많았을 것이다.

식이요법에 민감한 것은 스타들도 예외는 아니다.

스타들은 어떻게 식이요법을 하고 있을까?

대표적인 사례로 가수 홍진영이 최근 SNS에 올린 글을 보면 알 수 있다.

SNS 사진을 보면 과식 후 식이요법의 방법으로 ‘샹떼꼬르’ 라는 제품을 섭취하는 홍진영을 볼 수 있다.

‘샹떼꼬르’는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곡물효소함유제품으로 식사 후 30분 이내 1포 섭취하면 곡물효소로 인해 식이요법에 도움이 된다.

효소란?

효소란 영양소를 소화, 흡수시켜 활력을 발생시키거나 낡은 조직을 버리고 새로운 조직을 만드는 즉, 소비와 생산의 작용을 화학적으로 추진하는 촉매의 역할을 한다.

또한 효소 자체의 성분도 조단백질로 되어있어 신진대사를 도와주고 세포에 활력을 주는 작용을 한다.

하지만 현대사회에서 공해와 스트레스, 체내에 정체되어 있는 독소, 노폐물, 약물중독 등으로 효소들이 살아남기에 힘든 환경이 되어져 가고 있다.

샹떼꼬르란?

샹떼꼬르는 건강한 곡물효소가 함유된 제품으로 효소 보충식이 될 수 있으며, 국내산 건강성분을 주원료로 엄선된 재료를 장기간 자연 발효 시킨 제품으로 식이요법과 함께 건강증진 및 유지에 도움을 준다.

홍진영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져 있는 샹떼꼬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www.caloricut.co.kr) 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전화(1644-7323)를 통해 무료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