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매스컴이 극찬한 “시골돼지” 화순맛집선정

입력 : 2015-07-23 14:52:29 수정 : 2015-07-23 14:52: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지루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 CNN 방송에서 전남 화순은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50곳’ 가운데 하나로 각광받으면서 방문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화순여행코스 적벽투어, 운주문화축제, 세량지 등 자연을 벗삼아 힐링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로 주목 받고있다. 특히 화순의 대표음식 돼지갈비는 빼놓을 수 없다.

달콤한 양념이 베어있는 돼지갈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며 외식이나 단체회식메뉴로 빼놓을 수 없다. 전남 화순군 도곡면 지강로 431 위치하고 있는 시골돼지는 10년이란 오랜 세월동안 갈비요리 하나만을 연구한 조리장의 열정과 경력, 노하우로 화순도곡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주메뉴 돼지갈비와 담양떡갈비, 등갈비찜은 화순 최고의 맛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손님이 직접 구워 먹는 직화 방식이 아닌 주문 즉시 돌판에 구워져 나와 손님들이 다먹을 때까지 식지 않도록 즐길 수 있으며 포장 또한 가능하다. 김치와 깍두기 모든 밑반찬은 그날그날 조리하는 정성과 수고로움을 고집하고 샐러드바에 무한으로 제공되는 야채는 텃밭에서 직접 키운 유기농으로 고객의 맛과 건강까지 생각하는 주인장의 마음이 정감이 간다.

특히 시골돼지의 대표메뉴 중 하나인 최고급 국산 돼지갈비는 복분자 양념으로 숙성시켜 일반적인 돼지갈비의 맛과 차별화를 준 숙성된 돼지갈비로 진한 풍미가 좋고 씹을수록 감칠맛이 돌아 식욕을 자극해 광주근처맛집 화순여행코스로 찾는 손님들이 많다. 예약문의는 061-375-8833로 가능하다

시골돼지 조영철 대표는 “시골돼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갈치속젓을 돼지갈비와 함께 드시면 돼지갈비 풍미가 배가 된다며 더불어 모범음식점이라는 타이틀에 누가 되지 않도록 손님상에 내놓는 작은 음식 하나에도 소홀함 없이 하겠다. 라고 전했다.

남도음식문화큰잔치 출전한 시골돼지는 수익금의 일부를 매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고 있으며 가정집 같이 편안한 분위기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화순가볼만한곳, 외국인 손님 접대 장소로도 유명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