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새마을금고 강도, 대낮 권총 강도…인명피해는?

입력 : 2015-07-20 21:24:03 수정 : 2015-07-20 21:24: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새마을금고 강도, 대낮 권총 강도…인명피해는? (사진= YTN)
새마을금고 강도, 대낮 권총 강도…인명피해는?

오늘 낮 서울 잠원동 한 새마을금고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용의자 추적에 나섰다.

새마을금고에 강도 1명이 들이닥쳐 흉기로 은행원을 위협해 5~6백만 원의 현금을 빼앗은 뒤 오토바이를 타고 신사역 방면으로 오늘 낮 12시 20분쯤 도주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새마을금고 CCTV에 잡힌 이 남성은 검은색 등산복 차림에 헬멧을 쓰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키 백80센티미터 정도에, 검은색 등산복 계통의 상의와 흰색과 검은색 계열의 헬멧을 착용한 30대 남성의 뒤를 쫓고 있다.

한편 해당 지점 은행 직원의 진술에 따르면, 범인은 건물에 들어오자마자 창구에 앉아 있던 50대 남성 손님을 인질로 잡아 등에 가스총으로 보이는 물건을 대고 협박했다.

범인은 진정하라고 말하는 직원에게 “돈 집어넣어, 엎드려, 빨리 넣어”라고 말하며 접수창구 안까지 들어왔다. 이어 현금보관함 안에 들어 있는 돈을 미리 준비해온 가방에 직접 담아서 도주했다고 직원은 진술했다.

범행에 걸린 시간은 5분 정도인 것으로 확인됐으며,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창구 직원은 범인이 들어온 직후 비상버튼을 눌렀지만, 범인은 경찰이 도착하기 전 오토바이를 타고 신사역 방면으로 달아난 것으로 알려졌다.

새마을금고 강도 소식에 네티즌들은 “새마을금고 강도, 무서운 세상 모두 조심합시다”, “새마을금고 강도 권총이라니”, “새마을금고 강도, 꼭 잡히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