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바닐라코, 바디 스페셜리스트 패치 2종 출시

입력 : 2015-07-07 11:20:42 수정 : 2015-07-07 11:20: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바디 스페셜리스트 패치’ 2종을 출시했다.

‘바디 스페셜리스트 패치’ 2종은 여름철 노출에 대비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간편한 패치 타입으로 제작됐다. 복부 전용 ‘바디 스페셜리스트 코르셋 패치’와 팔꿈치와 발뒤꿈치 전용 ‘바디 스페셜리스트 꿈치 패치’로 구성된다.

‘바디 스페셜리스트 코르셋 패치’는 복부에 사용하는 패치로 카페인, 고추 추출물, 녹차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퀴노아씨 추출물이 함유된 ‘바디 퍼펙트 콤플렉스’가 바디 라인을 코르셋을 입은 듯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하지 않는 얇은 반창고 원단이 복부부터 옆구리까지 전체적으로 넓게 압박해 케어하며 최소 4시간에서 최대 8시간을 부착해 사용한다.

‘바디 스페셜리스트 꿈치 패치’는 팔꿈치와 발뒤꿈치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꿈치 전용 패치. 아보카도 오일과 알로에 추출물이 들뜨고 거칠어진 팔꿈치, 발뒤꿈치 부위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쌀겨 오일 성분이 묵은 각질을 케어해 매끄럽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수분 없이 오일로만 이뤄진 ‘소프트 겔 시트’가 피부에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피부 속으로 유효 성분을 흡수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의 ‘바디 스페셜리스트 패치’ 2종은 공식 온라인 몰 및 바닐라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