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오페 에어쿠션 팝업스토어 오픈… 윤소희도 반한 그곳

입력 : 2015-07-06 09:55:38 수정 : 2015-07-06 09:55: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내 최초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가 지난 4월 서울 명동에 오픈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008년 3월 출시된 이후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모레퍼시픽 '최초' 쿠션으로, 아이오페는 쿠션 제품을 테마로 한 국내 '최초'의 팝업 스토어를 선보였다.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는 사이언스존, 테스트존, 포토존, 파우더룸으로 크게 4개의 공간으로 운영된다.

사이언스존에는 에어쿠션®의 개발 스토리와 기술, 그리고 히스토리를 다양한 영상과 함께 볼 수 있으며, 테스트존에서는 여성용, 남성용 에어쿠션®과 에어쿠션® 블러셔 등 다양한 쿠션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대형 에어쿠션® 모형과 각종 소품들을 활용해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프라이빗'한 느낌의 파우더룸에는 에어쿠션® 전 라인과 아이오페의 메이크업 제품들이 준비돼 있어 자유롭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핑크, 블랙 등의 다양한 에어쿠션® 케이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제품에 직접 원하는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가 준비돼 '나만의 에어쿠션®'을 만들 수 있다.

단, 각인 서비스는 에어쿠션® XP를 구매 시 가능하다. 스페셜 기획세트 리미티드 에디션(본품 15g + 리필 15gX2개)을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렌징 워터를 한정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