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증시 브리핑] 3차 환매조건부채권 특별 판매

입력 : 2015-07-06 21:14:50 수정 : 2015-07-06 21:14: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3차 환매조건부채권 특별 판매


대신증권이 1일부터 3차 환매조건부채권(RP) 특별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 만기 연 3.5%의 금리를 제공하는 RP를 선착순 특별판매한다. 이번 RP특판은 지난해 말부터 진행된 1, 2차 RP판매가 조기에 종료되며, 고객들의 추가수요를 반영해 준비한 3차 특판 행사다. 올해 초 판매했던 특판RP는 1개월 만에 2000억원 이상 판매되며 조기에 마감됐다. 

HTS에 해외주식 매매 기능 추가

하이투자증권이 HTS(홈트레이딩시스템)인 싸이칸 플러스에 ‘해외주식 매매’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해외주식 매매서비스는 상하이A(후강퉁) 및 홍콩시장에 투자가 가능하다. 환전, 시세, 주문 등의 기본 서비스 이외에 중국 종합시황 뉴스와 각종 공시, 기업 분석보고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투자자가 쉽고 편리하게 투자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8월말까지 중국본토 공모주 펀드

한국투자신탁운용이 중국본토 공모주펀드에 투자하는 ‘한국투자 중국본토 공모주 증권펀드(주식혼합-재간접형)’를 출시했다. 8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가입 가능하다. 이 펀드는 중국 증권관리감독위원회의 인가를 받은 최소 가입자수 200명 이상, 최소 설정액 5000만위안 이상인 대형 중국공모주 펀드에 집중 투자한다. 대형펀드를 중심으로 편입하는 까닭은 중국 내 공모주의 발행규모가 커질수록 최소청약금도 올라 공모주 전용펀드가 배정에 가장 유리하기 때문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