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나인뮤지스 현아, 1위 공약? "래쉬가드 입고 음악방송 무대 서겠다"

입력 : 2015-07-02 15:55:08 수정 : 2015-07-02 15:59: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1위 공약을 밝혔다.

7월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엘루이 호텔에서 나인뮤지스 스페셜 썸머 앨범 ‘9MUSES S/S EDITION’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나인뮤지스 현아는 1위 공약을 묻는 말에 “워터파크에서 비치 웨이 스타일을 입고 무대에 서겠다”라며 “허락만 해주신다면 음악 방송에는 래쉬가드를 입고 무대를 꾸미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성아는 “음원 순위가 생각보다 좋아서 기쁜 마음으로 무대에 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은 이번 앨범의 전체 분위기를 대표하는 곡 ‘MUSE’를 시작으로 타이틀곡이자 나인뮤지스만의 여름을 한층 돋보이게 할 유로피안 감성 댄스곡 ‘다쳐(Hurt Locker)’, ‘너란 애’, ‘팬시(Fancy)’, ‘Yes or No’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이유애린이 데뷔 후 처음으로 3번 트랙 ‘너란 애’와 5번 트랙 ‘Yes or No’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새 멤버 소진, 금조가 합류하고 8인조로 처음 여름 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이번 스페셜 썸머 앨범은 ‘나인뮤지스의 아주 특별한 여름이야기’라는 콘셉트로 앨범과 화보가 하나로 합쳐진 특별한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9MUSES S/S EDITION’을 발매했으며, 2일(오늘) 쇼케이스와 미니라이브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린 기자 ent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