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올 여름휴가, 가평수상레저에서 블롭점프 즐기고 상금700만원 휴가비를 벌자

입력 : 2015-06-30 15:04:55 수정 : 2015-06-30 15:13: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날씨가 점점 더워 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 하면 여름휴가를 빼놓을 수 없는데, 올 여름휴가에 가 볼만한 곳으로 총 상금 700만원이 걸려있는 블롭점프 대회가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순히 블롭점프 행사뿐만 아니라, 가평수상레저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위를 날려 버릴 수 있는 여름휴가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15 썸머 페스티벌 제 1회 블롭점프 대회는 올해 8월 29일 또는 9월 5일 열리게 되는데, 블롭점프 고수들은 물론 많이 일반인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어 열띤 열전이 예상된다.

블롭점프는 3인 1팀으로 구성되는 팀 스포츠로, Blobber(총알) 1인이 에어매트 앞쪽에서 앉아서 기다렸다가 Jumpper(방아쇠) 2인이 에어매트 반대쪽으로 뛰어내리면, 앉아 있던 Blobber가 반동으로 솟아 올라 각종 묘기를 부리는 신개념 수상레포츠이다. 이미 유럽과 북미지역(미국, 캐나다, 스위스, 독일, 스페인 등 다수의 국가)에서는 매년 블롭점프 대회를 치르고 있다. 국내에서는 2년전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과 CASS 맥주 광고에서 소개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개념 수상레포츠이며, 현재까지 수많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되고 있다.

블롭점프는 더위를 피해 도심을 떠나 가까운 인근지역으로 여름휴가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큰 호응 받고 있는데, 이번 제1회 블롭점프 대회를 통해 인기가 더욱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제1회 블롭점프 행사’는 오는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총 상금은 1등 100만원, 2등50만원 등 총 700만원에 이른다. 높이점수, 기술점수, 안전입수점수, 수직입수 점수 등 총 10만 점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오는 7월 25일 블룸점프대회 공식카페에서 1,2,3등을 발표한다. 또한 1등부터 3등까지의 팀은 ‘제 1회 블롭점프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무더운 여름에 더위에만 지쳐 있지 말고 시원한 가평수상레저와 블롭점프행사에 참여하여 총 상금 700만원을 거머쥘 수 있는 여름휴가 계획을 세워보도록 하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