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경찰관 성폭행 혐의로 체포, 충격적 사실 드러나 '1억원 요구에 2차례 성폭행' 진실은 어디에?

입력 : 2015-05-30 06:30:00 수정 : 2015-05-30 06:3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경찰관 성폭행 혐의로 체포 / 사진=JTBC 화면 캡쳐
경찰관 성폭행 혐의로 체포, 충격적 사실 드러나 '1억원 요구에 2차례 성폭행' 진실은 어디에?

경찰관 성폭행 혐의로 체포 소식이 전해져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인천지방경찰정에 따르면 지난 28일 인천 경찰서는 강간 혐의로 서울지방경찰청 산하 모비대 소속 경찰관 A경장을 체포했다고 알렸다.

A경장은 지난 21일 오후 스마트폰 채팅 애플리케이션으로 30대 여성을 만나 2차례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해당 30대 여성의 주장은 A경장이 자신을 성매매 단속 경찰관이라고 소개하며, 여성의 인적사항을 휴대전화로 녹음 후 문제 삼지 않는 조건으로 1억 원을 요구했고, 이를 거부하자 2차례 성폭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A경장은 해당 여성과의 성관계 사실은 인정하지만, 성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부인하며 “모텔에서 13만원을 주고 성관계를 했다. 해당 여성이 다른 사람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보고 그의 일행이 들이닥쳐 성매매 사실이 발각될까 봐 모텔을 빠져 나왔다”고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양측 주장이 엇갈리고 있다. 추가 조사를 벌여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경찰관 성폭행 혐의로 체포, 소름 끼쳐" "경찰관 성폭행 혐의로 체포, 어쩜 이래" "경찰관 성폭행 혐의로 체포, 무서운 세상이야" "경찰관 성폭행 혐의로 체포, 하루도 조용한 날이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