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승옥과 함께한 올리브영 바디클래스 성료

입력 : 2015-05-26 14:45:05 수정 : 2015-05-26 14:45: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www.oliveyoung.co.kr)이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함께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서 바디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리브영 바디 클래스는 내 몸을 위한 첫 걸음 '더 바디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더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 참여 행사다.

특히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의 첫 날, 첫 행사로 진행돼 참가자와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유승옥은 다가오는 여름,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운동법을 직접 알려주며 즐겁고 경쾌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스트레칭 밴드, 짐볼, 덤벨 등 간단히 실내에서 쉽고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피트니스 기구를 활용한 운동법이 소개됐고, 바디 클래스 현장에 함께한 참가자들 역시 다가오는 올 여름 몸매 자신감을 끌어올리고자 유승옥이 알려주는 다양한 동작을 적극적으로 따라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올리브영이 ‘더 바디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고객들이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리브영은 이번 바디 클래스를 비롯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이날 바디 클래스에서 유승옥이 운동법과 함께 선보인 요가매트, 스트레칭 라텍스 밴드, 덤벨, 짐볼, 폼롤러 등 다양한 운동 기구들을 오는 7월 출시한다고 덧붙였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