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헬스보이 김수영, 4개월간 70kg 감량…과거 초등학교 시절 모습은 "대박"

입력 : 2015-05-25 10:23:00 수정 : 2015-05-25 19:16:2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헬스보이 김수영, 4개월간 70kg 감량…과거 초등학교 시절 모습은 "대박"
헬스보이 김수영, 4개월간 70kg 감량…과거 초등학교 시절 모습은 "대박"

헬스보이 김수영이 4개월 간 70kg을 감량해 화제다.김수영은 세 자릿수 몸무게를 두 자릿수로 줄이는 인간승리를 거뒀다. 이날 김수영은 체중감량 성공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김수영의 몸무게는 기존 168kg에서 70kg이나 줄어든 98.3kg이다.

이 가운데 헬스보이 김수영의 과거 초등학교 시절 모습도 눈길을 끈다.

김수영은 '라스트 헬스보이'에서 초등학교 6학년 당시 졸업 사진을 공개해 관객들의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당시 김수영은 "초등학교 6학년 때 몸무게가 128kg이였다. 돼지와 관련된 별명은 다 내 차지였다"라며 "워낙 덩치가 크다 보니 친구들이 겁을 먹고 나를 피해 다녔다"며 초등학교 졸업 사진을 공개했다. 푸근한 체형의 김수영 졸업 사진을 본 개그맨 이승윤은 "지금이 더 젊어 보인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김수영은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ㅎㅎ 살 빼면 이렇게 사진 찍는 재미가 있네요"라며 "으샤으샤 신난다 ㅋ"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김수영은 과거보다 갸름해진 얼굴로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헬스보이 김수영, 잘하셨어요" "헬스보이 김수영, 과거보다 갸름해진 얼굴 놀라워요" "헬스보이 김수영, 초등학교 시절 귀엽다" "헬스보이 김수영, 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