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부선, 황석정에 사과글 올리더니 1시간 만에 "황석정 너 밉다" 대체 왜 이래?

입력 : 2015-05-25 08:53:42 수정 : 2015-05-25 09:54: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부선

김부선, 황석정에 사과글 올리더니 1시간 만에 "황석정 너 밉다" 대체 왜 이래?

김부선의 SNS 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TBC '엄마가 보고 있다'에서 하차하게 된 김부선은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녹화방송 두 시간 넘게 나타나선 늦어서 죄송하다는 사과 한 마디 없는 명문대 출신 여배우. 제작진은 시청률에 미쳐서 습관처럼 늦는 그녀만 옹호한다"라며 황석정과 제작진을 향한 분노를 드러냈다.

이에 JTBC 관계자는 "프로그램의 변화에 따라 제작진과 출연진이 변경됐다. 이로 인해 김부선이 함께 하차하게 됐다. 특정 출연자에 대한 우대나 배제는 아니다"고 해명했다.

김부선은 23일 자신의 주장에 오해가 있었음을 밝히며 황석정을 향한 사과글을 올렸다. 

게시글에 따르면 김부선이 시간을 착각했으며 녹화 당일 황석정은 조금 밖에 늦지 않았다며 김부선은 직접 사과를 하기 위해 황석정에 연락을 취했다고 밝혔다. 

김부선이 공개한 문자에는 '석정아. 통화 좀 했으면 한다. 5월 8일 이후 너가 전화해주길 기다렸는데 답신도 전화도 없어서 많이 감정이 상했었다. 근데 돌이켜 보니 내가 왜 먼저 전화는 못했을까 자괴감이 들어서 너무 괴롭다. 일이 너무 커지는 거 같아. 진지하게 상의 좀 하고 싶은데 통화 좀 하자. 미안하다 이래저래'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김부선은 이어 "충분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는 일임에도 잘됐다, 너 한 번 혼나봐라 이런 감정이 있었습니다. 선배라는 사람이 품어주진 못할망정 순수한 황석정 씨를 벼랑 끝으로 밀어버렸습니다. 황석정 씨 진심으로 미안합니다. 제가 지나쳤습니다"라고 황석정에 용서를 구했다.

그러나 김부선은 황석정을 향한 사과 글을 게재한지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사과글을 삭제하고 또다시 비난글을 작성해 눈길을 끌었다.

김부선은 "석정에게 사과? 다 거짓말입니다. 통화했습니다. 자긴 살아야 한다고 해서 제가 희생하기로 했는데 이건 아닌 것 같습니다"라며 "거짓말 용서하십시요. 더 이상 착한 척 정의로운 척 하지 않겠습니다. 저 죽고 싶을 만큼 지금 괴롭습니다. 사실은 너무 아픕니다. 황석정 너 정말 밉다"라고 토로했다.

이러한 태도가 논란이 되자 김부선은 "타인을 위한 삶 말고 날 위한 삶을 살라고 해서 차라리 더 늦기 전에 고백하자, 맘에 없는 사과라고. 다만 황석정을 너무 미워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지각 다신 못 할 겁니다"라고 밝혔다.

또 "졸지에 하룻밤 새 또라이로 전락했네요. 신중치 못한 거 죄송해요. 스트레스가 과했던 것 같아요. 남산이라도 뛰고 싶은데... 몇 년 만에 아래층에서 준 샴페인 마시고 밤새 변기 붙들고 죽을 뻔 했네요"라고 적기도 했다.

김부선은 '신중해야 한다. 분노상태에서 SNS 올리면 독이 될 수 있다'는 충고에 "네 저도 놀랐어요. 페북 끊어야 겠어요"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김부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부선, 왜 이래?", "김부선, 이제 그만해라", "김부선, SNS 하지 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