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승리 거둔 소감 눈길 "열심히 하겠습니다" 관심↑

입력 : 2015-05-24 21:32:31 수정 : 2015-05-24 21:39: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사진= MBC 방송화면)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승리 거둔 소감 눈길 "열심히 하겠습니다" 관심↑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의 무대가 화제다.

24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고주파 쌍더듬이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3라운드 가왕 진출전을 벌였다.

먼저 무대에 오른 고주파 쌍더듬이는 김현정의 '멍'을 재해석해 불렀다. 시원한 고음을 내지르며 화려한 무대 매너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모든 것을 쏟아낸 무대에 연예인 판정단은 일제히 일어나 기립박수를 쳤다.

이어진 무대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선곡했다. 새로운 창법으로 명실상부 최고의 가왕 후보의 위용을 드러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무대에 B1A4 산들은 눈물을 흘려 주위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산들은 눈물 흘리는 이유에 대해 "투표하고 나서 밝혀도 되나"라고 말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그는 "노래를 듣고 어릴 때부터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고 롤모델로 삼은 선배님인데 그 목소리가 들려서 너무 행복했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날 승리를 거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는 "다음주에도 나와야 되는 거잖아요?"라며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에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무대 멋지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상큼 발랄'
  • 한지민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