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산들 울린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맞나? 점점 좁혀지는 추측들

입력 : 2015-05-24 21:20:28 수정 : 2015-05-24 21:20: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산들 울린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맞나? 점점 좁혀지는 추측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를 두고 윤일상이 김연우라 확신해 이목을 끌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4대 복면가왕의 자리를 두고 펼친 대결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2라운드에서 ‘만약에 말야’를 불렀다.

허스키한 락보컬로 ‘만약에 말야’를 부른 클레오파트라에 김구라는 부활의 김동명이라 추측했다. 또 윤일상은 “이렇게 목소리를 변조해서 낼 수 있고 이 정도 가창력을 낼 수 있는 사람은 김연우 뿐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최희는 “목소리가 너무 다르다”, 김구라는 “김연우는 키가 저 분보다 엄청 작다. 팔다리도 짧다”라고 김연우가 아니라고 자신했다.

이후 클레오파트라는 3라운드 대결에서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열창하자 B1A4 산들은 눈물을 펑펑 흘렸다.

이유를 묻자 산들은 “클레오파트라의 노래를 듣고 제가 어릴 때부터 좋아하고 존경하고 롤모델이었던 선배의 목소리가 들렸다. 듣고 있는 게 정말 행복했다”라고 대답했다.

산들이 그간 밝혀왔던 롤모델은 ‘보컬의 신’ 김연우 추측대로 김연우가 맞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추측에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맞는 듯”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딱이야”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정확함”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아님 누구”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