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디올로지, ‘상해 뷰티 박람회’ 참가

입력 : 2015-05-22 16:17:58 수정 : 2015-05-22 16:17: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플라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디올로지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5 상해 뷰티 엑스포’에 참가했다.

아시아는 물론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있는 박람회로 손꼽히는 상해 뷰티 엑스포는 전 세계의 화장품, 미용, 건강 등 산업의 현황과 전망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행사다.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석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라는 위상에 걸맞게 올해 전 세계에서 20여 개국 이상의 기업이 참가, 대규모 뷰티 박람회로 자리잡았다.

아이디올로지는 지난 21일 폐막한 이번 상해 뷰티 엑스포에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소개하며, 바이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이디올로지의 독자성분 VLC™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보다 입체적이고 탄력있는 얼굴로 가꿔주는 ‘브이 로직 라인’의 PLA 마스크와 PLA 휩 클렌져 제품은 관람객 및 바이어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이디올로지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상해 뷰티 엑스포를 통해 아이디올로지에 대한 브랜드를 전 세계의 다양한 바이어와 수만명 이상의 관람객에게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이번 기회를 통해 세계적으로 유통망을 확대 진출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 말했다. 

아이디올로지는 지난 10년간 대한민국 2030 여성에게 가장 이상적인 아름다운 얼굴을 제시해온 아이디 성형외과 박상훈 대표원장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임상 결과를 통해 입체적 아름다움을 화장품으로 구현한 플라코스메틱(성형외과 화장품) 브랜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