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승준 사과, 2가지 의혹은 무엇인가! 정말 세금 때문일까?

입력 : 2015-05-21 19:56:28 수정 : 2015-05-21 20:08: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승준
유승준 사과, 2가지 의혹은 무엇인가! 정말 세금 때문일까?

유승준은 21일 신현원프로덕션의 신현원 대표를 통해 두 가지 의혹에 대해 반박했다.

유승준은 21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군 입대가 가능한 나이를 지나고 나서야 국민에게 사과를 했다’는 지적에 대해 "만약 그랬다면 3년 전에 사과를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 나는 1976년생이다. 70년대생은 36세까지 군대에 갈 수 있다고 들었다. (지금 불거진 논란처럼) 제가 진짜 교묘하게 그 시기를 피하려고 했다면 3년 전에 나와서 사과를 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국적 회복이 미국의 FATC(해외계좌금융신고 제도)를 피하기 위함이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는 사실 무근이라며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다. 미국이나 중국에서 나온 소득은 다 제대로 신고가 된다. 부담감도 전혀 없고, 그간 성실하고 꾸준하게 세금을 냈다. 이 점에 대해 불만을 가진 적도 없다"고 말했다.

유승준이 진짜 국민 앞에 무릎을 꿇은 이유는 뭘까. 그는 “아이들에게 미안해서”라고 답했다. 유승준은 “아이들과 함께 한국 땅을 다시 밝고 싶다. 떳떳하지 못한 사람으로 낙인찍힌 것도 아이들에게 정말 너무나도 미안하다. 많은 분들이 그 진실성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승준은 19일 오후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13년 만에 입을 열었다. 그는 “먼저 국민 여러분께 인사를 드려야 할 것 같다”며 고개 숙여 인사를 했고, 무릎 꿇고 눈물을 흘렸다. 이 방송을 통해 그는 병역 기피까지 오게 된 사연과 미국 시민권을 따게 된 정황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유승준 의혹에 네티즌들은 “유승준, 안타깝네” “유승준, 뭐 할말은 없다” “유승준, 아이들이 불쌍하다” “유승준, 정말 세금 때문에?” “유승준, 무엇이 진짜인지 잘 모르겠다”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