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가정의달 5월 선물, 가격 부담 없는 안마기 할인행사 확인하자

입력 : 2015-05-06 17:08:16 수정 : 2015-05-06 17:13: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선물 선택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어버이날 선물로 매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마기는 부모님과 은사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효율적인 제품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5월을 맞이해 힐링안마기에서는 많은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할인 행사 중인 안마기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형안마기로 부피가 작고 가벼우며 보관이 용이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 자체 제작한 디자인으로 보기에 좋고 사용이 간편해 나이가 많은 어르신 들도 부담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어버이날 선물로는 제격이다.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힐링Q 힐링안마기는 주무름 방식의 안마기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2세대인 텐션 안마구, 3세대 플라스틱 안마구, 4세대 실리콘 안마구 등으로 꾸준히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2세대 텐션 안마볼은 강한 힘을 줄 때만 스프링처럼 움직여 실직적인 안마효과를 기대하기는 힘든반면 실리콘 안마볼은 텐션 안마볼의 단점을 보완해 회전축을 중심으로 자체적으로 한번 더 회전하는 2중 회전의 섬세함을 지니고 있어, 좀 더 손안마에 가까운 부드럽고 시원한 안마를 받을수 있다. 

실리콘의 부드러운 특성으로 고장 날 확률이 낮으며 안마볼 개수가 구형 안마볼보다 많아 뻐근한 목을 시원하고 섬세하게 안마한다.

이처럼 힐링Q 힐링안마기의 실리콘 안마볼은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으며, 최근에는 5세대 안마기의 개발도 마무리돼 제품양산을 준비 중이다.

한편 힐링 안마기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안마기 대상과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독일 TUV인증, 조선일보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선정, 중소기업청 HIT500선정된 우수기업이다.

모든 제품 A/S가 가능하며 1년 이내 제품은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 통의 전화로 바로 A/S 기사님이 집으로 찾아와 제품을 수거해가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헬스팀 최성훈 기자 cshoo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