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나영, 결혼사진 공개… 소박한 드레스와 웨딩카 눈길

입력 : 2015-04-28 09:22:56 수정 : 2015-04-28 09:42: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인 김나영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결혼 당일 깜짝 결혼발표로 주목 받은 그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 사진에 이어 웨딩카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2년 조금 모자란 시간 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제 옆에서 응원해 주는 짝꿍이 있습니다. 오늘 저는 그 짝꿍과 아내, 남편이 되는 결혼식을 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 평소 함께 어울리던 즐거운 저희들의 친구 열 명과 함께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옷을 차려입고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저녁을 먹으며 그들 앞에서 결혼 약속을 하려 해요. 아무렇지도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오묘한 기분에 발가락도 손가락도 간질간질 하네요"라고 결혼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는 "저희는 오늘 결혼서약을 마치고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며칠 간 신혼여행이라는 것도 친구들과 함께 즐기다 가려고요. 저는 아내가 되지만 여전히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껏 멋내고 다니는 유쾌한 언니의 모습은 그대로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달라지는 건. 짝꿍 덕에 좀 더 단단해지겠죠. 즐겁게 웃으며 서로 응원하고 지지하며 살아갈게요. 고맙습니다. 세상 모든 신부님들에게 사랑을 담아 씁니다. (여러분 정말 대단해요) 2015년 4월27일 나영킴 결혼하다"라고 적었다.

 


김나영은 웨딩카 사진과 함께 "친구들이 준비해준 웨딩카. 작지만 실속 있다"며 "그런데, S자가 떨어졌어. 내 결혼도 실속 있다"고 깨알 같은 멘트도 덧붙였다.

김나영은 27일 제주도 인근에서 10여 명의 지인들과 가족의 축하 속에 40대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뉴스팀 new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