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두근두근 인도 규현에 "코골이 수술 받아라" 돌직구

입력 : 2015-04-25 12:29:38 수정 : 2015-04-25 12:29: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두근두근 인도 규현
두근두근 인도 규현에 "코골이 수술 받아라" 돌직구

'두근두근 인도' 규현이 코골이로 멤버들의 원성을 샀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KBS2 취재 예능프로그램 ‘두근두근 인도’에서는 인도로 간 아이돌 특파원 슈퍼주니어 규현, 인피니트 성규, 씨앤블루 종현, 샤이니 민호, 엑소 수호의 뭄바이에서의 취재 그 세 번째 날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성규는 지난 밤 규현의 코골이에 시달려 잠을 못 잤다고 털어놨다. 규현릉 성규에게 “컨디션이 더 안 좋아 보인다”며 걱정했고, 이에 성규는 “인도가 날 이렇게 만들었다. 코골이 테러를 당했다”며 규현을 원망했다.

이에 종현이 “이갈이한 제가 할 말은 아니지만, 규현이 형 코골이는 폭탄이 터지는 줄 알았다. 전쟁 나는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규는 진지한 표정으로 규현에게 “형, 그냥 수술을 받으세요”라며 돌직구를 날렸고, 종현 또한 “장난이 아니다. 따라할 수도 없다”고 말했다.

이 얘기를 들은 민호는 “새벽에 들으러 가야겠다”라고 말하며 신기해했고, 종현은 “크어어얽”하며 규현의 코골이를 흉내 내면서 “침 뱉는줄 알았다”라고 말해 규현을 당황케 했다.

'두근두근 인도' 규현 코골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두근두근 인도' 규현, 병원 가보세요", ''두근두근 인도' 규현, 무호흡증 올 수도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두근두근 인도'에서는아이돌 특파원들이 종현 작곡 규현 작사의 즉석 인도송을 만들어 불러 눈길을 끌었다.

인터넷팀 박현주 기자 ph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