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쓰리컨셉아이즈의 핑크 메이크업 엿보기

입력 : 2015-04-24 11:41:15 수정 : 2015-04-24 11:41: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솔로들의 마음을 들뜨게 하는 계절, 봄을 맞아 쓰리컨셉아이즈의 화사한 핑크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 화장 잘 먹게 하는 아이템

화장이 잘 먹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수분과 매끄러운 피부 결이 중요하다. 수분을 빼앗겨 거칠어진 피부는 메이크업 제품의 흡수를 방해할 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를 지저분하게 만든다. 민낯 자체로도 매끈하고 쫀쫀하게 힘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 꾸준한 관리는 필수다.

쓰리컨셉아이즈의 '토탈 트리트먼트 크림 겔 마스크'(6000원/23ml)는 강력한 수분 증발 차단제인 AMF와 주름개선, 미백을 도와주는 유효 성분들이 함유되어 잃어버린 피부 밸런스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크림 겔 마스크다. 윤택감을 주는 고영양 크림이 겔 표면 위에 코팅되어 피부 결 사이사이 충분한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 자기 전 또는 메이크업 하기 전에 사용하면 탄력이 생기고 안색이 환하게 밝아지는 효과가 있다.

 



# 화장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만들기

2015년 S/S 메이크업 트렌드는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린 리얼 메이크업이다. 피부의 잡티나 주름을 과도하게 커버해 두꺼워 보이는 화장을 하는 것 보다는 베이스 제품을 가볍게 발라 윤기만 더해주는 것이 리얼 메이크업의 특징. 촉촉함을 극대화시킨 내추럴한 피부 표현으로 건강미 있는 피부를 만들어보자.

쓰리컨셉아이즈의 '글로싱 워터풀 파운데이션'(2만8000원/40g)은 글로스 스킨 오일의 물기를 머금은 듯한 윤기감과 모이스트 피트 겔의 우수한 밀착력이 결합되어 빛나는 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수분 윤광 파운데이션이다. 가볍고 촉촉하게 발려 얇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얼굴을 한 층 어려 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내추럴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 윤기 가득한 피부에 핑크빛 화룡점정

핑크만큼이나 여성스러움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컬러가 또 있을까. 소녀 감성 가득한 파스텔 핑크부터 상큼 발랄한 핫핑크, 은은하면서도 러블리한 베이비 핑크까지! 다양한 매력의 핑크 아이템으로 밋밋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부여하자. 봄 꽃보다도 화사한 핑크 메이크업은 뭇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쓰리컨셉아이즈의 '매트 립 크레용 #HOT LINE'(1만5000원/1g)은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 번들거리는 오일감 없이 시크하게 마무리되는 브라이트 핑크 컬러 립 크레용이다.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우러지는 따뜻한 컬러로 피부를 뽀얗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꽉 채워 발라도, 그라데이션으로 발라도 이질감 없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