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시환, 김민지와 열애설 부인 "친한 오빠 동생 사이"...데이트했지만 연인은 아냐?

입력 : 2015-04-02 08:07:07 수정 : 2015-04-02 08:15: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박시환, 김민지와 열애설 부인 "친한 오빠 동생 사이"...데이트했지만 연인은 아냐?

가수 박시환(29) 측이 Mnet '슈퍼스타K 5'(이하 '슈스케5') 동기 김민지(23)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2일 박시환의 소속사 관계자는 "'슈스케5' 출연 당시 호감을 갖고 데이트를 즐겼던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했다"면서 "지금은 둘도 없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이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많은 호감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만나 홍대, 놀이공원 등에 간적도 있다. 그러나 연인관계로 발전은 못했다. 지금 둘도 없는 오누이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할 때도 김민지가 많이 응원해 줬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모태솔로' 박시환과 김민지는 1년째 열애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박시환과 김민지는 지난 2013년 ‘슈스케 5’ 생방송을 앞두고 함께 숙소 생활을 하며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왔다. 모태솔로라고 알려졌던 박시환은 28년 만에 처음으로 여자 친구를 만나게 됐고, 첫 여자 친구인 김민지를 누구보다 아끼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전해졌다.

특히 지난해 박시환이 1인 기획사 설립과 결별을 반복하며 힘든 시기를 겪었을 당시 김민지가 박시환의 곁을 묵묵히 지키며 큰 힘과 위로가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시환은 '슈스케5'의 우승자로, 지난해 4월 첫 앨범 '스프링 어웨이크닝(Spring Awakening)'으로 데뷔했다. 이후 같은 해 12월 새 소속사 토탈셋과 전격 계약 후 오늘(2일) 자정에 정규 앨범 '레인보우 테이스트'를 발매했다. 이날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잘어울린다"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모솔 탈출?"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아니라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