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엑소 '콜 미 베이비',드디어 공개...'으르렁' 넘는 역대급 곡

입력 : 2015-03-28 22:13:04 수정 : 2015-03-28 22:13: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엑소 '콜 미 베이비',드디어 공개...'으르렁' 넘는 역대급 곡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신곡 ‘CALL ME BABY’(콜미베이비)가 베일을 벗었다.

28일 0시1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엑소의 새 앨범 ‘EXODUS’(엑소더스) 타이틀곡 ‘콜미베이비’가 선발표됐다.

엑소가 최근 진행된 콘서트에서 해당 곡을 미리 공개한 바 있어 완곡 공개에 대한 기대가 이미 높았던 상태. ‘콜미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강한 드럼 비트와 브라스, 스트링으로 파워풀하게 완성됐다.

특히 세련되고 화려한 멜로디가 특징이며 여기에 더해질 엑소의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쏠린다. 강렬하면서도 섹시하고 남자다운 매력이 돋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엑소가 ‘늑대와 미녀’ ‘으르렁’ ‘중독’등을 통해 고난도 안무를 선보여 왔기에 ‘콜미베이비’ 역시 그 뒤를 잇는 ‘역대급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는 오는 30일 ‘엑소더스’ 수록곡 전곡을 추가로 공개한다. 또 오는 4월 2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4월 3일 KBS 2TV ‘뮤직뱅크’, 4월 4일 MBC ‘쇼! 음악중심’, 4월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