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불후의 명곡' 김태우-키스, 최종 우승 '스승과 제자의 완벽 하모니'

입력 : 2015-03-28 20:44:47 수정 : 2015-03-28 20:44: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태우와 KIXS(키스)의 합동무대가 '불후의명곡'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28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은 작곡가 故 길옥윤 편으로 꾸며졌다. 김태우와 키스는 혜은이의 '새벽비'를 그들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김태우와 그가 프로듀싱한 신인으로 알려진 남자 솔로가수 KIXS(키스)는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김태우는 우산을 이용한 퍼포먼스로 파워풀한 무대를 열었고, 그루브있는 음색과 댄스를 선보이며 무대의 열기를 더했다. 김태우의 뒤를 이어 감미로운 보이스로 출격한 KIXS(키스)가 화려한 댄스와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김태우와 키스는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훈훈한 듀엣의 무대를 만들어냈다.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김태우&키스는 434점으로, 427점의 문명진을 꺾고 최종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신인가수가 우승대열에 합류한 것은 놀라운 성과로 신인가수 키스에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신인가수 키스는 김태우가 키운 소울샵엔터테인먼트의 신인으로 지난 2월 10일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비율A+(Beautiful)'을 발매한 바 있다. 

한편, 이날 KBS 2TV '불후의 명곡'에는 김태우&키스, 버즈, 럼블피쉬, 조관우, S(강타, 이지훈), 문명진, 드림걸즈가 출연했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