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토익 정답이 궁금하다면 영단기로!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 ‘눈길’

입력 : 2015-03-29 13:30:00 수정 : 2015-03-29 13:3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예측점수와 실제 토익 점수가 일치 할 경우, 응시료를 100% 환급 해주는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 진행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3월 토익 시험인 오늘(29일) 오후 2시부터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 토익 스피킹 강좌를 제공하는 ‘토익 졸업 이벤트’ 및 토익 시험 응시료를 환급해주는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를 실시 한다.

먼저, 3월 토익 시험 당일인 오늘 실시되는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영단기 어학원의 스타강사 5인방(LC파트 하태경, 댄리, 이주은 강사, RC파트 노아, 박재형 강사)을 중심으로 논란이 되었던 토익 문제들의 정답을 파트 별로 정리하고, 토익 기출경향을 완벽 분석해 토익 정답과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완벽히 해소시켜준다.

특히, 영단기는 토익 시험이 끝난 직후 가장 정확한 정답을 제공하기 위해 영단기 1등 스타 강사진이 직접 토익 시험을 치르고, 분석한 후 토익 라이브 특강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더불어 매 회 토익 시험마다 다양한 스타 강사진 및 토익커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모바일로도 토익 풀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영단기 토익 풀서비스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논란종결+총평‘ 코너에서는 영단기의 자부심 정재현, 조대호 강사가 음성으로 당일 토익 시험의 모든 것을 밝혀줄 예정이다. ‘논란종결+총평’ 코너는 시험 당일인 오늘, 오후 5시에 진행된다.

그 밖에도, 영단기는 토익 졸업에 성공한 수강생들을 위한 ‘토익 졸업 이벤트’도 마련했다. 토익 성적표를 인증만 해도 수강생들에게 토익 스피킹 강좌를 무료로 지급하기 때문에,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반기 취업 대비 토익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 노력한 수험생들을 위해 15일 토익 시험당일 예측점수를 입력하고, 실제 토익 점수와 100% 일치 했을 경우 토익 시험 응시료를 전액 현금 환급하는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도 실시 한다. 예측점수 오차범위에 따라 최대 2만점에서 1만점의 단기포인트를 지급하고, 해당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전 강좌 프리패스, 과목별 프리패스 등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된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가 누적이용자수 16만명을 넘어서며 가장 빠르고 정확한 토익 정답 공개 특강으로 자리잡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의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영단기는 토익 당일 시험 직후 토익 풀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토익 목표달성 및 단기고득점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상위 5개 어학원들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14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최근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영어교육 부문을 대상을 수상하며 믿을 수 있는 대세임을 한 번 더 입증하였다.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 및 ‘토익 졸업 이벤트’,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