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차줌마’ 차승원의 비빔면 요리 Tip

입력 : 2015-03-20 12:58:14 수정 : 2015-03-20 12:58: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팔도는 비빔면 시장 1위 제품인 ‘팔도비빔면’의 광고모델로 예능프로그램인 ‘삼시세끼-어촌편’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여 여성들의 우상으로 떠오른 ‘차줌마(차승원+아줌마)’ 차승원을 기용했다고 20일 밝혔다. 또 이날 차승원이 출연한 ‘팔도비빔면’ 광고는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의 맛은 누구나 따라 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요리 잘하는 남자의 아이콘인 차승원을 광고모델로 섭외했다고 설명했다. ‘팔도비빔면’ 광고모델로 선정된 차승원은 비빔면 제품은 항상 ‘팔도비빔면’으로 2개씩 먹는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예정에도 없던 춤을 춰달라는 어려운 요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팔도비빔면’ TV광고는 차승원이 맛있는 비빔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지만, 도저히 ‘팔도비빔면’의 맛을 따라할 수 없어 ‘비빔면은 그냥 팔도로 먹자’라는 내용으로 ‘팔도비빔면’의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의 황금비율을 강조했다.

또한, ‘차줌마의 힐링 삼시세끼’라는 바이럴 영상도 3편을 제작해 팔도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봄나물 비빔면’, ‘거북손 비빔면’, ‘골뱅이 비빔면’ 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빔면 레시피를 통해  ‘남자친구와 헤어진 여자친구’, ‘직장에서 시달리는 직장인’, ‘밖에서도 집에서도 차이는 남자들’의 걱정과 근심을 비벼버리자는 내용이다.

특히,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라는 유명한 CM송을 새롭게 편곡한 ‘팔도비빔면 CM송’편은 차승원의 재미있는 댄스와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눈과 귀를 함께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4월부터는 ‘팔도비빔면’ CM송을 활용해 전국 대형마트에서 오디오광고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기홍 팔도 광고팀장은 “‘팔도비빔면’이 비빔라면에서 1등 브랜드라는 자신감을 표현하고, 31년간 경쟁사가 따라 할 수 없는 비빔장 맛의 우수성을 어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