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태임 공식 사과, 예원 입장 표명 "평소 친분 없어 오해할 수 있었던 상황"

입력 : 2015-03-06 11:33:21 수정 : 2015-03-06 11:33: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태임 공식 사과
이태임 공식 사과, 예원 입장 표명 "평소 친분 없어 오해할 수 있었던 상황"

이태임이 공식 사과한 가운데, 예원 또한 사과를 받아들였다.

이태임은 5일 소속사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을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면서 "예원 씨에게 상처 줘서 미안하고 그 순간 느껴지는 감정을 추스르지 못했다. 해서는 안 되는 말을 내뱉은 나 자신이 후회스러우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태임은 지난 달 제주에서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에서 예원에게 욕설을 퍼붓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논란을 일으켰다.

이태임은 당시 상황에 대해 "2월 24일 화요일 늦은 오후 촬영을 위해 제주도 바닷가에 이재훈 선배님과 잠수 장면을 촬영 하던 도중이었다. 다시 바닷속으로 들어가기 전에 예원 씨가 먼저 나에게 말을 걸었던 건 사실이다. 하지만 그 말이 나에겐 처음 만난 분이었기에 나를 걱정해주는 친근한 말처럼 들리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지금 생각해보니 예원 씨의 말이 짧게 들렸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그렇게 민감하게 반응할 일이 아니었다. 나를 걱정해주는 말이었는데 그때 상황에서는 좋게 받아들여지지가 않았었던 것 같다. 순간 내 감정을 표출해 버렸다. 예원씨에게 개인적으로 많이 미안하며, 사과하고 싶다"고 밝혔다.

하지만 "소위 요즘 말하는 '찌라시'에서 돌고 있는 글 들을 나도 읽어보았다. 그 정도 수위의 욕은 절대 아니었다"고 주장했다.

이태임 공식 사과에 예원 역시 공식 입장을 밝혔다.

6일 예원은 소속사를 통해 "저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팀의 초청으로 게스트로 온 상황이었고, 여러 가지 개인적 문제로 여유롭지 않은 상황이었던 이태임 선배님은 평소 친분이 없었던 저를 오해할 수도 있었던 것 같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예원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실 선배님께서 용기를 내 먼저 사과를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태임 선배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인터넷팀 이소은 기자 ls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