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라디오스타 장도연, 과거 이용진과 무슨 사이? "둘이서 아침까지 술 마셨는데..."

입력 : 2015-03-05 09:40:10 수정 : 2015-03-05 09:57: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라디오스타 장도연

라디오스타 장도연, 과거 이용진과 무슨 사이? 둘이서 아침까지 술 마셨는데...

라디오스타 장도연이 이용진에 대해 언급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손종학, 엠버, 김민수,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규현은 "장도연이 개그맨들과 썸은 많았었지만 진짜로 좋아한 사람은 이용진 씨라던데"라고 질문했다.

이에 장도연은 "그땐 정말 심각했다. 둘이서 아침까지 순댓국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다음에 또 같이 먹자고 하더라. 그래서 계속 순댓국 언제 먹을건지 물어봤다.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서"라고 고백했다.

장도연은 "이용진에게 '순댓국 언제 먹을 거야'물었는데 대답이 없었다. 그만하면 되는데 계속 물어봤더니 나중에 미안하다고 하더라. 주변인들이 날 안 좋아하는 거라는데 믿고 싶지 않아서 점집을 갔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때 같이 간 친구가 이국주다. 이국주에게는 이용진이라고 말 안 했다"라며 "한강에 가서 돗자리를 펴놓고 술을 마셨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용진은 '코미디빅리그' , '웃찾사' 등에서 활약하며 이름을 알린 개그맨이다. 최근에는 tvN '미생물'에서 한석율 역을 맡아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현재 이용진은 조으다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대표를 역임중이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