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묻지마 폭행, 연이은 유치원 교사의 행패...이번엔 어느 지역?

입력 : 2015-02-28 11:51:35 수정 : 2015-02-28 14:17: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묻지마 폭행
묻지마 폭행, 연이은 유치원 교사의 행패...이번엔 어느 지역?

어린이집 교사 폭행사건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인천의 한 유치원에서 묻지마 폭행이 일어났다.

KBS는 지난 2월 27일 단독 입수한 한 유치원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유치원 교사가 5살 어린아이를 들어 바닥에 내동댕이 치고 의자를 낚아채 바닥에 끌어내린 뒤 질질 끌어당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 교사는 아이 뺨을 계속 때리고 아이를 넘어뜨려 갖고 놀던 장난감을 뺏기도 했다.

피해 어린이의 학부모는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무 이유 없이 지나가는 아이들을 발로 걷어차더라. 그런데 걷어찬다는 게 마치 물건이나 인형을 다루듯이 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 교사는 말을 듣지 않는다며 점심도 주지 않았다. 다른 피해 학생 학부모는 인터뷰에서 “아이가 집에 와서 배가 고프다는 소리를 몇 달 동안 한 적이 있는데 영상을 보니 밥을 굶기는 일이 수시로 있었다”고 전했다.

교사의 폭행은 다른 반에서도 이뤄졌으며 피해 아동은 10여명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교사의 이중성에 학부모들은 놀랐다. 한 학부모는 “유치원을 옮기겠다고 얘기했을 때 선생님이 애를 잡고 막 울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경찰은 학부모 신고를 받고 학부모들을 불러 CCTV 속 폭행을 확인하고 있다.

인터넷팀 이소은 기자 ls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